이더리움
이번주 350만원 정도를 뚤을수 있는지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.
이더리움이 오르면, 다른 알트코인도 오를까요? 이제는 꼭 그렇지 않은것 같습니다. (개인의견)

XRP
몃일이내로 삼각수렴이 되는것 같습니다.
이제 곧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가 나올듯 보입니다.
상승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.
그런데 XRP는 개인물량이 많다고 합니다. 만약 향후 상승을 하더라도 기관투자자 입장에서는 개인물량을 털고 가는 전략을 세우지 않을까요?

'투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2025.06.27] 오늘의 시황 (0) | 2025.06.27 |
|---|---|
| [2026.06.27] 오늘의 코인(XRP) (2) | 2025.06.27 |
| [2025.06.26] 오늘의 코인(SUI) (2) | 2025.06.26 |
| [2025.06.25] 오늘의 시황 (0) | 2025.06.25 |
| [2025.06.25] 오늘의 코인 (AI Agent) (1) | 2025.06.25 |